토마토시스템

[데일리그리드] 토마토시스템 이상돈 대표 “R&D 집중, 최고 고객가치 제공” 본문

t. News room

[데일리그리드] 토마토시스템 이상돈 대표 “R&D 집중, 최고 고객가치 제공”

토리댁 2011.10.25 10:37

불황기에 R&D에 적극 투자, 올해 120억원 매출 달성

대학 정보화 사업 활기, 인력 충원해 내년 200억 간다


 

<사진출처: 데일리그리드 2011-10-27>



토마토시스템의 이상돈 대표이사(사진)는 건장한 체격에 깔끔한 서울말을 구사한다. 그의 말은 논리적이며 달변이다. 그러나 말투와 표정엔 겸손이 배어 있다. 직원들과 소통을 중시하며, 불필요한 상황에서 대표로서의 권위를 내세우지 않는다.

 

이 대표가 IT와 인연을 맺은 것은 지난 1988년 LG CNS에 입사하면서부터. 이 대표는 12년 간 CNS에 근무하면서 광고시스템과 대학정보시스템 분야의 개발을 폭넓게 경험했다.

 

개발자부터 PM(프로젝트 매너저)까지 오랜 이력을 쌓았으니 2,000년 토마토시스템을 창업할 쯤엔 이미 해당분야에서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었다.

 

대학종합정보화 전문회사로 출범한 토마토시스템은 현재 컨설팅에서부터 종합정보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대학토탈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대우정보시스템 등 몇몇 경쟁업체가 있지만, 기술이나 경험 축적, 고객확보 기준에서 토마토시스템의 활약은 대학 시장서 크게 돋보인다. 전국 대학의 70% 가량이 이 회사의 시스템을 쓰고 있다.

 

.. 중략..

 

○ 출처 : 데일리그리드 2011-10-17

○ 원본: http://www.dailygrid.net/myblog.php?blog_no=3&post_no=7230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