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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들이 애정하는 영양제 Best4

토리댁 2020. 6. 23. 17:40

바쁜 일정과 잔무로 스트레스, 소화불량과 심신이 피곤한 직장인들~

자도자도 모자라고, 쉬어도 쉬어도 또 모자란.... ㅜㅜ

 

직장인들을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영영제들은 어떤게 있을까요?

 

야근은 기본, 회식은 부록인 직장인들이 애정하는 영양제 Best4

 

 

비타민D

대한민국 대다수가 비타민D가 결핍이라고 합니다. 특히 출퇴근 시간 외에 외출이 드문 내근직 직원!

 

비타민 D가 부족하면 쉽게 피로하고 무기력감이 느껴지며,

뼈 건강에 이상이 생기고 면역력이 떨어질수 있다고 하니, 건강한 삶을 위해서 비타민D를 꼭 챙겨 먹어보아요~

 

또한 적정량 섭취 시 우울증 및 수면의 질을 개선해 준다고 합니다.

 

 

 

 

 

밀크시슬

잦은 야근과 회식을 위한 직장인에겐 필수!

밀크시슬은 해로운 독성의 침입을 막아주며 간세포로부터 독성을 제거해줍니다.

밀크시슬에 함유되어있는 실리마린은 해독작용과 간세포를 보호해주고 피로 해소에 최고라고 하네요~ 내 간은 내가 지켜야죠!

 

 

 

 

 

루테인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있는 당신의 눈을 위해!

컴퓨터에서 나오는 청색광에 장시간 노출되면 눈의 피로도 증가하는데요~

 

최근 직장인들에게 노안이나 안구 건조증, 백내장 등이 초기에 발병하고 있는데 이런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눈 건강에 효과적인 영양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유산균

부글부글 불편한 배...

면역력 강화까지 한꺼번에 해결가능한 가장 핫한 영영제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을 뜻하는데요~ 우리장에는 무료 100조 마리의 400~500가지의 세균이 서식한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건강에 이로운 유익균과 건강에 해로운 유해균이 살고 있겠죠?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비즁을 높이고 유해균의 비중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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