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2021/10 4

공감100배 웃긴 명언^^

재미있는 공감 100%의 웃픈 명언들 입니다. 우리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명언들, 많이 듣고 쓰다보니 그냥 일상적인 말이 된것도 많네요~ 웃기긴 하지만 전혀 우습지 않는...마음 한켠이 슬퍼지는.... 명언들 그냥 재미있게 웃어보아요!!! 모든 직장인들이여 화이팅입니다. ▷ 일찍 일어나는 새가 더 피곤하다. ▷ 출근시간 어기면 욕먹고, 퇴근시간 지키면 욕먹고 ▷ 행복은 회사 밖에 있다. ​ ▷ 원수는 회사에서 만난다. ▷ 내가 일으킬 수 있는 아주 작은 기적은 밍기적이다. ▷ 기회는 놓치지 말아라. 딴 놈이 잡는다. ▷ 잠을 자면 꿈을 꾸지만, 안자면 졸리다. ▷ 내가 잘하면 아무도 기억하지 않는다. 내가 못하면 누구도 잊지 않는다. ▷ 오늘 힘들다고 슬퍼하지 마세요. 어차피 내일도 힘드니까요. ▷ 티끌..

- 추천.공감 2021.10.25

토마토시스템 “UI·UX 기반 솔루션 사업 연계로 가파른 성장 도모”

UI·UX 시장 내 토마토시스템의 지위가 달라졌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시장에서 인지도 높이기에 급급했던 모습과 달리, 이제는 어엿한 시장 내 주요 플레이어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그 배경에는 토마토시스템의 UI·UX 개발 툴 ‘엑스빌더6’가 있다. 대학 시스템 통합(SI) 사업자에서 솔루션 전문 사업자로의 전환을 선언한 이후 야심차게 선보였던 ‘엑스빌더5’의 실패가 되레 약이 됐다. 이후 원점에서부터 새롭게 시작하면서 시장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로 임했던 결과가 ‘엑스빌더6’다. 제품 이름만 보면 영락없는 ‘엑스빌더5’의 후속 제품이지만, 사실상 완전히 다른 제품이라 해도 무방하다. 오랫동안 대학 SI 사업과 UI 사업을 수행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현업에서 어려..

- NEWS ROOM 2021.10.22

#디지털노마드

디지털노마드 디지털(Digital)과 유목민을 뜻하는 노마드(nomad) 가 합쳐진 용어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같은 디지털매체를 이용해 유목민처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하는 사람들을 이른바 '디지털노마드'라고 합니다. 이전의 유목민들이 집시나 사회 주변부의 문제 있는 사람들로 간주되었던 반면 디지털노마드는 디지털매체를 이용하여 정보를 끊임없이 활용하고 생산하면서 디지털 시대의 대표적인 인간 유형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디지털 노마드가 더욱 증가하며 이후에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하죠~ 디지털노마드의 직업군으로는 개발자, 작가, 이커머스 사업자, 1인 미디어 사업자, 유튜버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나 일하며 수입을 올릴 수 있죠. 자율성 10..

- IT TREND 202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