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INSIDE TOMATO

인덕대 대학정보화사업 착수보고회 개최

토리댁 2022. 12. 19. 15:21

지난 12월 16일 인덕대 운봉관 대회의실에서 인덕대학교 착수보고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수요자 중심의 S-Campus 구축 및 ESG 가치실현을 위한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인덕대 착수보고-PM 발표

 

이날 사업PM은 사업추진 방향에 대한 보고와 향후 일정, 성공적인 사업 수행 전략 등을 발표하고,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사업명: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수요자 중심의 S-Campus 시스템 구축 및 ESG 가치실현을 위한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 사업기간 : 2022. 11.25 ~ 2024. 08.31
  • 사업범위 : S-Campus 시스템 및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솔루션도입, 시스템 연계/연동으로 구성

 


인덕대 착수보고- 토마토시스템 이상돈대표이사

 

회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학교의 고유성과 차별성을 고려해 통합성과 확장성, 운영효율성이 제고된 S-Campus 시스템 및 성과관리시스템 구축을 핵심포인트로 하며, 전문성을 갖춘 업무별 핵심인력을 적극 투입해 협력 체계를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박홍석 인덕대 총장님

특히, 토마토시스템의 맞춤형 대학ERP '엑스캠퍼스(eXCampus)'를 사업에 적용해 고품질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계획입니다.

'엑스캠퍼스'는

사이버한국외대, 숭의여대, 서울여대, 동서울대 등 이미 많은 대학에 적용돼 검증된 제품으로, 대학별 표준화를 반영한 논리적 구조설계와 표준화된 데이터 이관이 가능하며, 기본 모듈만으로 대학의 학사관리 운영이 가능한 완성도 높은 대학ERP 패키지입니다.

제품의 성능과 안정성이 보장된 만큼, 정확한 분석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인덕대를 대표하는 경쟁력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