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INSIDE TOMATO

토마토시스템,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전

토리댁 2022. 11. 11. 15:57

 

토마토시스템이 지난 11월 10일,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개최된 '2022 글로벌 상용 SW 명품대전'에 참가했습니다.

한국상용SW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전은 중앙부처 및 공공기관은 물론 한국 소프트웨어 산업 관계자분들이 모여 전 산업 분야별로 보급되고 있는 글로벌 명품 상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토마토시스템은 이날 자사의 UI/UX 개발툴 ‘엑스빌더6’와 자동화테스트 솔루션 ‘엑스테스트’를 전시, 우수 적용 사례를 소개하며 관람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전시행사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으며, 토마토시스템 부스에 방문해 주신 모든 참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토마토시스템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엑스테스트

‘엑스테스트’의 경우 약 50배의 테스트 공수 절감 효과가 있으며 낮은 오류율로 사업의 리스크를 줄이는 효과가 있어 사업자와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상승시키는 제품입니다.  회사는 실제 도입사례를 소개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였으며, UI/UX개발툴 엑스빌더6와의 시너지 효과에 대해서도 강조했습니다.

 

엑스빌더6

‘엑스빌더6(eXbuilder6)’는 다양한 분야의 웹 기반 시스템을 쉽고 빠르게 개발하는데 필요한 UI/UX개발툴로 이미 다양한 사업분야에 성공적으로 적용된 바 있으며,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를 비롯해 보건복지부, 행정안전부, 우정사업부, 외교부 등 주요 공공기관에 제품이 공급되면서 그 신뢰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행사장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