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INSIDE TOMATO

'2015 데이터 그랜드 컨퍼런스 참가'

토리댁 2015. 10. 27. 17:46

[토마토시스템 2015 데이터 그랜드 컨퍼런스 참가]



지난 10 23일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한국DB진흥원 주관인 

'2015 데이터베이스 그랜드 컨퍼런스' 코엑스 그랜드볼룸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데이터 그랜드 컨퍼런스는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DB 전문 컨퍼런스이며,

'데이터로 미래를 디자인하라!' 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컨퍼런스가 진행되기 전부터 사전 등록을 위하여 대기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셨습니다.


행사는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구요~!


이날 토마토시스템은 세션 발표와 함께  전시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 

세션 발표는 기술연구소의 이지율 선임이 '모델링 도구의 역사와 미래'라는 주제로 수고해주셨는데요! 

현재 한국 이클립스 개발자 커뮤니티의 공동 운영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율 선임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토마토시스템의 데이터베이스 모델링 툴인 eXERD를 개발하여

DB모델링 툴의 국산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발표 내용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모델링이 프로젝트에서 갖는 위상의 변화를 살펴보고, 변화에 따른 모델링 도구의 변화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또한 주목할 만한 현대의 모델링 도구들 및 응용서비스들과 MDA 및 협업에 대한 응용분야에 대해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모델링 전반에 대한 내용으로 세션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세션에 참여한 많은 분들이 흥미로운 발표 내용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날 이지율 선임은 세션 발표를 하며 많은 사람들의 집중과 관심을 받았는데요. 

놀라운 흡입력으로 많은 청중들을 사로 잡아 발표를 들으신 분들이 발표가 끝난 후

부스에 방문하시기도 했습니다.

자신감 있는 말투와 표정이 청중을 사로잡은 듯?

 

모델링 도구 및 역사에 대해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당사의 모델링 툴인 eXERD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세션 진행과 함께 전시부스도 운영하였는데요!! 

토마토시스템의 데이터베이스 모델링 도구 eXERD 제품으로 전시부스를 운영했습니다.

eXERD 티저 동영상으로 시각적인 효과를 자극하여 참석자 분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제품 시연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 및 집중도를 향상시키는 자리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스에 찾아오셔서 eXERD 기능에 대한 문의 및 직접 테스트를 해보셨습니다.



 


eXERD 고객 분들도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며 많이 오셨는데요!! 


제품에 대해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이 날은 당사 뿐만 아니라 티맥스소프트, 데브기어, 엔코아 등 많은 국내 DB기업들이 함께

하는 자리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각계 각층의 DB전문가 분들이 많이 오셨습니다. 



 


이번 행사는 당사의 E-R모델링 도구인 eXERD를 한층 더 사용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자리였으며, 현장에서 사용자들과 제품에 대한 반응 및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자리였습니다.



전시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토마토시스템 제품에 많은 심과 격려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