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2021/07 3

직장인을 위한 자세교정 스트레칭

직장인들의 고질병인 거북목, 허리통증, 손목 터널 증후군 예방할 수 있는 스트레칭 방법을 소개합니다. 미리미리 예방해서 건강해집시다! 거북목 예방 스트레칭 거북목 증후군은 C자 형태를 유지해야 하는 경추가 잘못된 자세로 인해 거북이처럼 목이 앞으로 나와 통증이 생기는 증상인데요. 평소에 등이 굽어 보여 좋지 않은 인상을 주는 건 물론 어깨와 목 주위의 통증으로 고생하는 질환입니다. 이와 같은 거북목 증흥군이 오랫동안 유지된다면 목디스크까지 이어질수 있다고 하는데요. 목을 시원하게 푸는 방법 다들 잘 아시죠? 목근육을 릴렉스~~~~~~~~ 하게 눌러주세요! 한쪽 팔을 올려 반대쪽 귀 근처에 가져가 주세요 올린 팔 방향으로 머리를 10초간 부드럽게 눌러주세요 반대쪽도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참고용 유튜브동영..

- 추천.공감 2021.07.07

eXERD 협업버전... COMING SOON

eXERD 협업 기능 많이들 기다리고 있으신데요... 곧 출시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eXERD 협업버전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모델링 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협업을 할 수 있는 저장소(Repository)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팀원들간 파일을 공유하고 공동 작업할 수 있도록 권한도 부여됩니다. 출시될 협업버전은 Oracle을 우선 지원하며 차츰 지원범위를 늘려갈 예정이랍니다. 사용자 등록 및 삭제 등 권한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모델, 도메인, 용어정의의 체크아웃 및 삭제 할 수 있는 기능 모델 변경 이력 조회 기능 협업 환경을 통해 프로젝트간 소통이 더욱 활성화되겠죠? 그리고 하나더! 제품 라이센스 등록도 훨씬 간단해 진답니다~ 기대하세요!

- INSIDE TOMATO 2021.07.02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DT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이제는 너무나도 쉽게 볼수 있는 단어죠? 기업에서 신년사를 할때나, 기사나 뉴스에서나... 어디서든 위기에 대응할 유일한 수단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라고 합니다. 트랜스포메이션이 기업 생산성 향상과 고객 경험 확대에 큰 역할 을 한다는 것이 다양한 사례를 통해 입증되면서 기업 업종을 불문하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최우선 전략으로 채택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데요~ (알것 같기도 하고 정확하게 정희하기 어려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란 정확이 무엇일까요? 말 그대로 모든 영역이 디지털기술과 결합해서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것을 말합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 조직의 성과와 비지니스 가능 범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정의할 수 있다. 디지..

- IT TREND 2021.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