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숭의여자대학교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성공리에 마무리 본문

t. 인사이드

숭의여자대학교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성공리에 마무리

토리댁 2022. 9. 8. 11:09

 

숭의여자대학교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이 성공리에 마무리되어 지난 8월 30일 완료보고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사업은 학사행정, 일반행정, 역량기반 NCS, 평생교육원 등의 정보시스템 구축과 포털, 그룹웨어, SSO 등 최적의 솔루션 및 인프라도입, 도서관시스템ㆍ학습관리시스템(LMS) 등 기존 시스템과의 연계 및 연동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20년이상의 기술과 노하우가 반영된 ‘엑스캠퍼스(eXCampus)’ 프레임워크와 UI/UX 개발솔루션 ‘엑스빌더6’를 적용,

전체 시스템의 업무 표준 및 호환성을 준수하고 확장성 있는 시스템 구축을 완성하였답니다.

 

또하나의 성공적인 대학 레퍼런스가 생겼네요.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토마토시스템은 서울대, 고려대, 건국대, 서울여대, 동남보건대 등 80여곳 이상의 대학정보화시스템을 구축 한 바 있으며,

향후 대학 정보화 시장의 발전과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다각도로 변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숭의 대표앱 서비스

숭의여자대학교는 대학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학교의 대표앱 ‘숭의앱’을 서비스합니다.

 

숭의앱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포털, 종합정보, 그룹웨어 등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해 시스템에 대한 접근성을 한층 강화시킵니다.

 

 

 또한 eXCampus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시점관리 데이터 기반을 통한 통계정보 추출이 용이하여 다양한 데이터를 도식화해서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숭의여대 완료보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신 임직원 여러분~ 오랜 기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