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INSIDE TOMATO

공공솔루션마켓_토마토시스템 참가

토리댁 2021. 12. 6. 10:17

토마토시스템은 지난 11월 26일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개최된 '제 18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하였습니다. 

 

'정부 디지털 혁신 역량 강화를 위한 공공 ICT 추진 전략' 이라는 부제로

공공부문 디지털 정보화 사업에 필요한 핵심기술과 솔루션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이 동시에 개최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토마토시스템은 전시부스를 통해  UI/UX개발툴 '엑스빌더6'와 협업기반의 DB모델링툴 '엑스이알디 샘 에디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정보를 전달, 시연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과 우수성을 직접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eXBuilder6는

UI개발을 위한 최적의 요소를 갖춘 제품으로, 호환성과 확장성을 보장하고 이클립스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개발자에게 최적화된 개발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개발 생산성이 높고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이며,

특히 렌더링 기술을 최적화해 속도와 편의성을 높여 타사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성능을 보장한다는 점입니다.

 

| eXERD SAM Edition은

‘협업 및 공유를 통한 효율적 업무 완성’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데이터 모델링 편의성을 강화해 완성도를 더 높인 제품입니다.

 

기존 클라이언트 버전의 eXERD와는 달리 공유저장소 제공하며 이를 통해 협업이 가능해져, 데이터 모델의 일관성과 체계적인 품질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젝트 팀원간 소통이 활성화되어 빠르고 효율적으로 업무 수행이 가능하며 완성도를 높은 데이터 모델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VIP 전시부스 투어- 제품설명중

 

▧ 정부·공공기관에서 엑스빌더6를 선호하는 이유와 차별화된 기능

토마토시스템 박지환 영업대표

 

이날 토마토시스템은 UI/UX 개발 솔루션 ‘엑스빌더6’를 소개하며, 정부·공공기관에서 엑스빌더6를 선호하는 이유와 차별화된 기능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또한 이해를 돕기 위해 보건복지부, 행정안전부, 우정사업본부, 국방전산정보원 등 대규모 공공사업에서 엑스빌더6가 선정된 실사례와 적용방안에 대해서도 상세히 소개했습니다.

 

컨퍼런스와 부스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리며

토마토시스템은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토마토시스템, 공공솔루션마켓서 UI/UX 개발툴 ‘엑스빌더6’ 소개 - 테크월드뉴스

[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토마토시스템은 지난 11월 26일 코엑스 그랜드 볼륨에서 개최된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해 공공기관 디지털 정보화 사업에 최적화된 자사 UI/UX 개발 솔루션을 소

www.ep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