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INSIDE TOMATO

토마토시스템 베트남 진출_킥오프 행사 개최

토리댁 2017. 10. 18. 09:56

 

지난 9월 17일 베트남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한 킥오프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토마토시스템을 비롯해 베트남 현지 대학인 흥옌대학교와 하노이 국립교육대, 현지 IT기업은 MMG사가 참여하였습니다.

'SaaS 기반의 학사시스템 구축'을 위한 추진 계획을 공유하고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을 다짐한 자리였는데요....^^

국립교육대학교의 부총장님, 흥옌대 해외협력단장님외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습니다.

2년에 걸쳐 추진되는 이번 사업은

 

1차년도에는 데이터베이스업무 프로세스UI 권한관리 쳬계 등 주요 핵심사항을 고도화 하며,

2차년도에는 고가용성 구조 배치 메니저 개발 등 안정적 SaaS서비스를 위한 개발에 집중화 할 예정입니다.

학사관리시스템은 학교별로 프로세스가 다양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섣불리 클라우드로 움직이지 못하고 있는게 현실!

이번 SaaS기반 학사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해외에서 당사 기술을 인정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당사는 지난 6월에도 베트남 대학을 방문해 솔루션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자사 제품의 기술교육을 진행한 바 있으며, 

다양한 형태로 베트남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서고 있습니다.

참고기사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70711153917&type=de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