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INSIDE TOMATO

인천재능대 컴퓨터정보과 DB모델링툴로 ‘eXERD' 로 수업중!

토리댁 2017. 4. 4. 19:08

 

인천재능대 컴퓨터정보과 DB모델링툴로 ‘eXERD' 로 수업중!



 

당사 DB모델링 툴 ‘eXERD(엑스이알디)'를 실습용 교재로 채택하여 수업에 활용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

 

우리 학생들이 어떻게 수업을 하고 있는지.... 어떻게 제품을 활용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인천재능대학교를 다녀왔습니다.

 

 

 

인천재능대학교는 정보지식사회에 필요한 창의적 사고력과 전문지식을 갖춘 직업인을 양성하는 곳으로 재능그룹 지원아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잇는 고등직업교육 기관이랍니다.

 

출처: 인천재능대학교 (https://www.jeiu.ac.kr)

 

 

 

방문 한 그날....때마침, 팀별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시간이었답니다.eXERD로 모델링을 한 내용을 PPT로 간결하게 표현해서 발표를 하는 팀도 보이구요....^^우리 친구들의 실력이 아주~ 상당하더라구요

 

 

 

 

 

 

컴퓨터정보과 서연경 교수님의 수업시간. 열강중이신 모습입니다.
모두들 집중해서 수업을 임하고 있어요...^^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저도 학교 다닐때 열심히 공부했어야 하는데...... ㅜㅜ)
eXERD로 DB모델링의 개념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많은 실습을 통해 실무능력을 향상시켜 현장에서 꼭 필요로 하는 '실무형 인재'가 되길 기대합니다!!!
 

 

www.exerd.com   eXERD
는 이클립스 기반의 지능형 E-R모델링 툴로 초보자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처음 교육을 받는 학생들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개발자에게 제품의 편의성이 검증 되면서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