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INSIDE TOMATO

부경울 대학정보화 협의회- 토마토시스템

토리댁 2011. 6. 16. 16:36

  

 
지난 6월 8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는 '똑똑한 교육 인프라 최적화 세미나' 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부산/경남/울산 지역의 대학정보화협의회 주최, IBM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부산/ 경남/ 울산 지역 대학의 정보 전산

담당자들을 위한 교류의 장으로.. 대학시스템을 위해 필요한 시스템, 솔루션, 인프라 등이 소개되는 자리였습니다.


  

  
 당사 김영철 차장님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대학전문 차세대 고객 맞춤 패키지 - eXCampus' 라는 주제로 eXCampus를 소개하는 세셥 발표 장면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셨다고 하네요...^^

  


eXCampus의 도입사례, 패키지 시스템의 장점, eXCampus의 기술 등등..,

세미나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전달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장면샷~!!!


세미나를 마친후 저녁식사 및 네트워킹 시간이네요..

부산/경남/울산 지역의 대학에서도 당사 제품이 널리 알려질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eXCampus란? 

대학전문 맞춤 패키지로 대학의 주요기능은 학사관리를 지원하는 패키지입니다.

학생의 입학에서 졸업까지의 Life Cycle을 프로세스 중심으로 관리합니다.

즉, 학생이 입학해서 졸업할 때까지 전과정에 걸쳐 발생하는 입시 및 등록, 학적변동, 교과과정, 수강신청, 장학, 졸업 등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학사구조, 학생데이터 구조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간단한 Configuration만으로 업무를 운영할 수 있으며,

강력한 확장구조를 제공하여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대학의 학제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