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의 조직문화가 '인사관리'란 잡지에 소개 되었습니다.
인사팀 김성제 과장님이 수고해주셨네요~^^
정말 우리 회사 좋죠~~~~ 잉?
(내용 中)
설레는 직원과의 만남
회사는 대부분의 직원이 고객사에 상주하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어 특정한 날을 제외하고는 다같이 모일 기회가 없어
사내 인트라넷을 통한 의사소통이 활발하다.
하지만 인사담당자 입장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직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업무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한 것이
'찾아가는 서비스'다.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지방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소리를 직접 듣고 현장의 업무분위기를 파악하기에 가장 적합한 방법
이라고 할 수 있다.
프로젝트 인원에 따라 짧게는 3일, 길게느 2주일 정도의 방문으로 먼저 직원 개개인과 면담을 시행하고 함께 업무한다.
이를 통해 직원들의 성격은 물론 업무스타일 및 업무환경 등을 파악하는 것이다.
또한 팀별 Tea-Time을 주선하여 아침마다 10분가량 개인의 업무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고 이로써 자연스럽게 업무진행사항을
점검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중략).................
'- NEWS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사스크랩]이상돈 토마토시스템 '연매출 170억, 상장도 추진' (0) | 2018.04.04 |
---|---|
토마토시스템 ‘엑스사인온’ 러브콜 잇따라…… (2) | 2013.02.19 |
고려대학교 '차세대 행정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 동원CNS, 토마토시스템 (0) | 2012.10.11 |
토마토시스템, 데이터 모델링툴 `엑스이알디 2.0` 출시 (0) | 2012.04.17 |
토마토시스템, 국가별 맞춤형 솔루션 승부… 일본ㆍ중동 공략 결실 (10) | 2012.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