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2020/08 3

CyberMDCare Service Coming Soon...

CyberMDCare(사이버엠디케어)가 오는 9월 14일 미국내에서 무료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원격진료서비스 CyberMDCare(사이버엠디케어)를 통해 비대면 화상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cybermdcare.com/kr/Main.html 온라인으로 의사의 진료일정을 확인하고, 직접 방문이나 화상진료를 예약할 수 있는 CyberMDCare Service! 이 서비스는 의사에게는 환자 관리의 편리성과 안전한 수익을 가져다 주며, 환자에게는 의료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시대에 돌입하면서 원격진료에 대한 관심이 크게 집중되고 있는 요즘! 사이버엠디케어와 함께 건강한 삶을 누려보세요!

- INSIDE TOMATO 2020.08.31

달라지는 직장인의 점심풍경

♥ 내 소중한 점심시간 Freedom!!♥ 미니 회식처럼 부서끼리, 팀끼리 매일같이 나가서 먹던 점심시간의 풍경이..바뀌고 있습니다. 1시간이라는 자유를 누리는 직장인들의 각양각색 점심시간, 어떤 풍경인지 확인해 보아요~ 서울경제썸 Thumb @ 유투브 youtu.be/cqQgLMrtggw 혼밥족 증가 적어도 점심시간 만큼은 업무에 대한 압박없이 편하게 보내고 싶은마음.... 혼밥에 담아요~ 동료들과 점심을 먹으면 어차피 회사일이 주 화제가 되는것은 당연지사! 이러한 것을 피하기 위해 혼자서 빠르게 점심을 해결한 후 남는 시간을 활용해 운동이나, 어학원을 다니는 등 자기 계발에 힘쓰고 있는 직장인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근처 편의점이나 까페, 식당에서 혼밥을 즐기는 직장인들의 모습, 도시락을 싸오는 직장..

- 추천.공감 2020.08.31

'1개월 무료 체험하시겠습니까?', 다크 넛지!!

구독경제가 활성화되면서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1~2달 무료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죠? "1개월 무료 체험하시겠습니까?" 한번쯤은 봤을법한 문구!!! 무료이용후 결제 안내도 없이 이용료가 자동으로 결제되어 버리거나, 정기결제를 해지하는 과정을 어렵게 만들어 서비스를 계속 유지하도록 하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의 상술을 '다크 넛지(Dark Nudge)'라고 하는데요~ @YTN 사이언스 투데이- 무료체험 뒤 자동결제되는 '다크넛지' 상술 주의" / YTN 사이언스 넛지(nudge)는 '옆구리를 슬쩍 찌른다'라는 뜻을 가지고 잇는 경제 용어입니다. 2009년 리처드 탈러는 '소비자가 똑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설계 하는 ..

- IT TREND 2020.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