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2019/04 4

'2019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_토마토시스템 전시부스 참여

오는 5월 10일 엘타워에서 '2019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이개최됩니다. 본 행사는 명품상용SW 제품 및 최신 기술동향을 공유하는 장으로, 중앙정부 및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와 상용SW를 보유한 SW개발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와 지식을 공유합니다. 토마토시스템은 UI개발툴 eXbuilder6를 소개하기 위한 전시부스를 마련하여 이번행사에 참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전시부스에 오셔서 직접 경험해보고 가세요!

- INSIDE TOMATO 2019.04.30

제13회 공공솔루션마켓_토마토시스템 현장 스케치!

지난 4월 19일 신도림 쉐라톤호텔에서 제 13회 '공공솔루션마켓 2019'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저희 토마토시스템도 이번 행사에 참여하였는데요...^^ 세션 발표를 통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였으며, 프로젝트에서 필요로 하는 표준 UI 기술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별도 데모부스도 마련하였습니다. 크기마다 최적의 콘텐츠 배치하는 반응형 웹, 성능을 한껏 끌어올려주는 버추얼 돔(Virtual DOM), 극적인 생산성 향상을 보장하는 폼 레 이아웃과 그리드, 다양한 테마를 제공하는 템플릿 등 엑스빌더6만이 가지는 최고 기술과 기능들을 소개하여 부스를 찾는 관람객 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기존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전시회장이 발디딜틈도 없이 하루 종일 북적였으며, 함께..

- INSIDE TOMATO 2019.04.30

제 13회 공공솔루션 마켓 토마토시스템 참가

제 13회 공공솔루션 마켓이 오는 4월 19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에서 개최됩니다.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및 전자신문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공공분야 정보화 담당자 및 기업 담당자 등 많은 SW 전문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참석하여 서로의 지식을 교환하고, 공공정보화 혁신 전략에 관한 내용을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토마토시스템은 'eXbuilder6로 웹표준을 위한 모든 요구사항을 관통한다'라는 주제로 세션을 진행하며, 사용자 중심의 화면구성과 표준화작업을 통해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전시부스도 운영될 예정이오니 직접 경험 해보고 가세요!!! 트랙2 15:20~15:50 'eXbuilder6로 웹표준을 위한 모든 요구사항을 관통한다' / 토마토시스템 박지환 영업대표

- INSIDE TOMATO 201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