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INSIDE TOMATO

eXTest, eXERD SAM Edition GS인증 획득!!!!

토리댁 2022. 9. 14. 12:31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엑스테스트(eXTest)'  레파지토리 기반 'eXERD SAM Edition'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부터 GS인증(1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

 
'엑스테스트'는 공무원연금공단, 가천대학교, 숭의여자대학교, 백석대학교 등에 적용되었으며, 
최근 수주한 <4세대 지능형 나이스 구축 사업>에도 적용되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이끌어나갈 예정입니다.

 

‘엑스테스트’는 인공지능(AI) 기반의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으로 공통 UI 표준 체크, 조회 자동 테스트, 
개발 진척률 모니터링, 영향도 분석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핵심 기능인 ‘공통 UI 표준 체크’ 기능을 사용하면
‘엑스빌더6’로 개발된 모든 UI에 대해 공통표준 준수 여부를 실시간으로 점검할 수 있습니다.

 

'엑스이알디 샘 에디션'데이터베이스 설계를 직관적이고 쉽고 빠르게 하도록 개발된 이클립스 기반 지능형 모델링 도구로 데이터 모델의 공유저장소인 레퍼지토리(Repository)를 제공, 여러 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모델링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데이터를 일관성 있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최적화된 데이터 모델링 설계가 가능합니다.

최근 디지털화의 가속화로 데이터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데이터 모델링의 품질도 중시되고 있어 '엑스이알디 샘 에디션'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이번 GS인증 획득을 통해  제품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국내시장에서 더욱 성장하는 제품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