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토마토시스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INSIDE TOMATO

대한민국 으뜸기업 100! 토마토시스템

토리댁 2019. 7. 29. 16:44

▒ 유연근무제 도입, 정년 65세 보장, 일자리 창출 및 근무환경 개선으로 대통령상 표창 수상

 

지난 7월 25일 세종시 세종컨벤션센터에서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 시상식 행사가 있었습니다.

 

정부는 기업의 고용증가 분석, 노동관계법 위반 여부 조사, 현장실사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100개 기업을

선정하였으며, 토마토시스템도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준비하신 모든 분들과. 시상식 참여하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반가운 수상 소식 전해드립니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좋은 일자리를 많이 늘리고 일자리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온 기업을 격려고자 마련된 제도올해로 2회차를 맞이합니다.

 

 

 

이낙현국무총리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하는 장면이네요~

 

 

토마토시스템은 시차 출퇴근제, 탄력적 근로시간제 등 유연근무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52시간 근무제 조기 시행, 정시 퇴근과 자유로운 연차사용을 적극 권장하는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워라벨 문화 정착에 노력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65세 정년 보장100% 정규직을 채용, 구성원들의 소속감을 높이고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앞으로도 토마토시스템은 직원모두가 만족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나아가 대한민국 사회의 책임 있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과 개선 활동에 적극 힘쓰겠습니다.

 

 

 

 http://www.zdnet.co.kr/view/?no=20190726144104

 

토마토시스템, '2019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솔루션 전문기업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돼 인증패를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좋은 일자리를 많이 늘리고 일자리 질을 개선...

www.zd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