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토마토시스템 2월 뉴페이스> 본문

t. 만남.피플

<토마토시스템 2월 뉴페이스>

토리댁 2016. 3. 2. 08:40

<토마토시스템 2월 뉴페이스>






1.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 드립니다.(나만의 방법으로 PR하기)


안녕하세요 배드로 입니다. 세례명과 착각들읆 많이 하시는데 성이 배 이름이 드로입니다

자동차와 음악에 관심이 많고 볼링과 같은 활동적인 운동도 좋아합니다. 처음에는 타인과의 관계에서 낯을 많이 가리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면 먼저 다가가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2. 토마토시스템에 입사지원 하게 된 동기가 궁금합니다.


아직 젊을 때 힘들어도 도전해보자는 마음, 몸과 마음은 편하지만 이대로 가다가는 우물 안 개구리가 될 것 같아, 무언가 하지 않으면 변화가 없을 것 같아 고민 끝에 회사를 그만 두었습니다. 솔루션이 특화된 회사를 알아보던 중에 토마토시스템을 알게 되었고 제가 찾던 회사에 부합된 곳이라 생각되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3. 면접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일은?


나주 우정국 보안으로 인하여 근처 카페에서 면접을 봤습니다. 추운 겨울이었는데 추워서 떨린 건지 긴장돼서 떨린 건지 많이 떨렸던 기억이 납니다



4. 토마토 입사 전 어떤 일을 하셨나요?


IT회사에서 5년간 근무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매입매출프로그램 개발로 시작하여 학교급식 식자재 납품 관련하여 좀 더 특화 시켜서 학교급식관리프로그램 위주로 개발하였습니다.



5. 토마토 입사 후 느낌(소감)은 어떤가요?


다들 좋으신 분 같습니다. 다들 업무에 바쁘셔서 재대로 된 이야기를 많이 나누어 보진 못했지만 단합하여 무언가 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저 또한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아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6. 내가 꿈꾸는 나의 미래, 앞으로의 계획은?


앞으로 계획은 하나 둘 씩 주위에 장가를 가서 나도 장가를 가야겠구나 생각이 요즘 들어 많이 듭니다.



7.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한마디!!!


일은 힘들더라도 같이 힘내며 웃을 수 있는 회사생활이 되었으면 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